사천시 기관별 청렴협의체 노을마라톤 연계 청렴캠페인 전개
사천시 기관별 청렴협의체 노을마라톤 연계 청렴캠페인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천시 기관별 청렴협의체 노을마라톤 연계 청렴캠페인 전개

[루나글로벌스타] 사천시 기관별 청렴협의체는 지난 26일 삼천포대교공원에서 사천노을마라톤 연계 ‘청렴사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청렴캠페인을 실시해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사천시와 사천교육지원청, 사천경찰서, 사천소방서,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 한국수자원공사 경남서부권관리단, 국민연금공단 사천남해지사, 국립공원관리공단 한려해상국립공원사무소, 한국전력공사 사천지사 등 관내 대표기관 직원 45여명과 사천시 공보감사담당관실 청렴동아리 회원이 참여한 가운데 사천노을마라톤 대회를 찾은 5,600여명의 선수와 가족을 대상으로 ‘청렴한 사천’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청렴협의체 직원들은 마라톤 참여자 및 가족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청렴水(생수) 나누어주기, 청렴 페이스페인팅, 청렴홍보물 배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대회를 찾은 방문객과 지역주민들에게 알차고 신선한 경험을 제공했다.

그동안 사천시 기관별 청렴협의체는 4개 기관을 시작으로 9개 기관으로 확대 운영하고 있으며 기관별 순회 회의 개최, 물의 날 청렴캠페인 실시, 청렴교육 및 청렴연극 관람 등 청렴도 동반상승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쳤으며, 지난 8월 8일 ∼ 8월 10일에는 ‘청렴새싹 키우기“ 프로그램을 운영해 큰 호응을 받는 등 시민들의 기대수준에 부응하는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