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동 주민소통의 날, 소풍 및 영화감상 행사
동천동 주민소통의 날, 소풍 및 영화감상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일 석탈해왕릉서 포트락파티, 17일 헬로우고스트 감상 등 주민화합의 장 조성

▲ 동천동 주민소통의 날

[루나글로벌스타] 경주시와 ㈜한국수력원자력이 후원하는 ‘경주시 23개 읍면동 행복한 마을공동체 마을만들기’사업의 일환으로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동천동 사진·영화 마을만들기’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10일 동천동 마을공동체 주체들은 주민들 간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마을공동체 실현을 활성화 하고자 ‘주민들의 작은 바람-소풍’이라는 이름으로 집밥 행사를 실시한다.

‘주민들의 작은 바람-소풍’ 행사는 10일 오전 11시 동천동 석탈해왕릉에서 실시하며, 포트락 파티(각자 음식을 조금씩 가져 와서 나눠 먹는 식사)형식으로 진행된다.

파티 외에도 보물찾기와 야외사진 촬영 등 주민들이 즐길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며, 경주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문을 활짝 열어 놓을 예정이다. 우천 시에는 행사가 자동으로 취소된다.

또한 17일 저녁 7시에는 동천동 주민센터에서 ‘헬로우 고스트’를 감상하며 화합하는 자리를 만들 예정이며, 동천동 주민들뿐만 아니라 타지역민들도 관람이 가능하다.

경주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동천동 마을공동체 주체들과 연계해, 주민들 간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만들어 주민들의 참여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054-771-136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