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 성공적인 첫 무대...'역시 비투비'
비투비,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 성공적인 첫 무대...'역시 비투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net '킹덤: 레전더리 워' 방송화면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그룹 비투비가 '킹덤'에 출연해 역대급 감성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 1일 첫 방송된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 비투비가 출연해 첫 대면식을 성공적으로 선보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무대에 앞서 비투비는 "부담감이 있지만 퍼포먼스 위주가 아닌 라이브가 강조된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 보는 분들도 색다르게 볼 수 있을 것 같다. 10년 차 비투비의 저력을 보여 드릴 테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며 자신감 넘치는 출연 소감을 밝혔다.

비투비는 대면식 곡으로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를 콰이어 버전(Choir Ver)으로 새롭게 편곡해 드라마틱한 스케일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감동은 물론 놀라움을 선사했다. 

특히 무대 위 스탠드 마이크를 활용해 오롯이 목소리가 주는 파워풀한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함께 참여한 그룹의 기립 박수를 끌어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투비는 대면식 직후 공개된 글로벌 팬 투표 3위에 오르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해 앞으로 보여줄 무대에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비투비가 출연하는 Mnet '킹덤: 레전더리 워'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