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파이터 김동현 VS ‘氷神’ 모태범, 허벅지 씨름 승자는?
‘라디오스타’ 파이터 김동현 VS ‘氷神’ 모태범, 허벅지 씨름 승자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MBC ‘라디오스타’
사진 제공 : MBC ‘라디오스타’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파이터’ 김동현과 ‘빙신(氷神)’ 모태범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허벅지 씨름 대결 중인 모습이 포착됐다. ‘힘’ 하면 빠지지 않는 스포츠 레전드 김동현, 모태범, 이형택, 윤석민 4인 중 허벅지 씨름 최종 위너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전 ‘스포츠 레전드’ 현 ‘예능 루키’ 4인은 한 치 양보 없는 승부욕은 물론 치열한 예능감 맞대결을 펼치며 수요일 밤 큰 웃음을 선사한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테니스 레전드’ 이형택은 쉴 새 없는 자기 자랑과 TMI를 방출하며 ‘스포츠계 김구라’에 등극한다. 특히 “김동현은 힘자랑 외에 운동 센스는 제로다!”라고 폭로전까지 펼치며 ‘예능 루키’로 주목받는 이유를 증명할 예정이다.

오는 10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강성아)는 스포츠 선수에서 예능 선수로 발돋움 중인 4인 김동현, 모태범, 이형택, 윤석민과 함께하는 ‘예능 선수촌’ 특집으로 꾸며진다.

‘예능 선수촌’ 4인은 예능인 못지않은 몸개그 능력과 입담으로 ‘스포테이너(스포츠+엔터테이너) 전성시대’에 유망주로 꼽힌다. 한자리에 모인 4인은 선수 시절 흑역사 대방출부터 서로를 향한 폭로전까지 탈탈 털며 한 치 양보 없는 예능감 대결을 펼친다. 왜 ‘예능 루키’인지 증명한다고 해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본 투 비’ 예능인처럼 입담을 과시하던 ‘예능 선수촌’ 4인은 허벅지 씨름 대결이 펼쳐지자 숨어 있던 ‘스포츠맨’ 본능을 발휘한다. 죽자고 달려들며 승리욕을 불태우는 것. 방송에 앞서 ‘파이터’ 김동현과 ‘강철 허벅지’ 모태범이 허벅지 대결 중인 모습이 공개돼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어 ‘라스’ MC 김구라와 안영미가 승부욕 폭발 현장을 지켜보며 한껏 몰입한 모습까지 공개돼 과연 허벅지 씨름 승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예능 루키’들의 입담 대결도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한국 테니스의 전설 이형택은 쉴 새 없이 자기 자랑을 늘어놓는가 하면, 남의 일에 관심 많고 말하기 좋아하는 호사가 면모를 자랑해 ‘스포츠계 김구라’에 등극한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투머치 토커’로 맹활약하는 이형택은 급기야 “김동현은 힘자랑 외에 운동 센스는 제로”라며 폭로전까지 펼친다.

또 한국 스피드스케이팅 사상 첫 금메달을 안긴 모태범은 현역 시절 '한일전'을 앞두고 가장 의욕이 불탔다고 털어놓는다. 그는 “선수들끼리 일본은 이기자고 다짐한다”고 고백하며 일본인에게 컴플레인을 받은 일화를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김동현은 프로 예능인답게 본인 주 종목인 격투기 외 분야에도 자부심을 드러낸다. 갑분 ‘이것 부심’을 드러내며 “김구라보다 1억 개 많다”고 자랑해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고 전해진다. 김동현이 자신한 이것의 정체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예능인으로 발돋움 중인 스포츠 레전드 4인의 입담과 승부욕 대결은 오는 10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