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아직 끝난거 아이다' 콜롬비아 아이튠즈 차트 1위
MCND '아직 끝난거 아이다' 콜롬비아 아이튠즈 차트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티오피미디어
사진 제공 : 티오피미디어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그룹 MCND의 후속 활동곡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가 콜롬비아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MCND가 지난 4일부터 2ND MINI ALBUM <MCND AGE> 수록곡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로 후속 활동을 시작한 가운데, 전 세계 각지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눈에 띄는 성적을 거두고 있다.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는 콜롬비아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체 장르 1위, 랩/힙합 1위, 팝 1위, K팝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인도네시아에서도 랩/힙합 3위에 랭크됐고 코스타리카 K팝 역시 4위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호주, 미국 등 여러 국가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 이름을 올려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앞서 활동한 <MCND AGE> 타이틀곡 ‘우당탕 (Crush)’이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25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우당탕 (Crush)’을 포함한 앨범 전곡이 아마존 뉴 릴리즈 인터내셔널 차트에 들어 화제를 모았던 상황. MCND는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며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쏠린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는 곡 제목처럼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고 절대 포기란 없다, 코뿔소처럼 달려 가자’라는 내용의 노래로, 터질 듯한 베이스와 반복되는 휘슬 라인이 강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MCND는 5일 KBS2 ‘뮤직뱅크’에서 한층 더 강렬해진 퍼포먼스로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 무대를 꾸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