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쇼챔’서 신곡 ‘Lose’ 컴백 무대 성공적…섹시 퍼포먼스 ‘눈길’
원호, ‘쇼챔’서 신곡 ‘Lose’ 컴백 무대 성공적…섹시 퍼포먼스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M ‘쇼챔피언’ 캡처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원호가 완벽한 피지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원호는 3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미니 1집 PART.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의 타이틀곡 ‘Lose(루즈)’ 컴백 무대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원호는 시스루 상의를 입고 등장, 조각 같은 피지컬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루브가 돋보이는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연기는 원호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섹시 퍼포머’의 진수를 보여줬다.

신곡 ‘Lose(루즈)’는 섹시하면서도 감성 어린 원호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트랙이다. 말하듯이 속삭이는 보컬, 레트로한 감성이 묻어나는 일렉트릭 베이스, 절제된 기타 사운드가 시너지를 일으켜 미니멀한 구성임에도 불구하고 꽉 찬 사운드를 들려준다.

원호의 미니 1집 PART.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는 발매와 동시에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5위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아이튠즈 K-POP 송 차트에서 해외 13개국 TOP10에 진입하며 ‘글로벌 대세’다운 저력을 보여줬다.

한편, 원호는 신곡 ‘Lose(루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