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의문의 티저 이미지 기습 공개 "각종 추리 속 기대감 UP!"
베리베리, 의문의 티저 이미지 기습 공개 "각종 추리 속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젤리피쉬
사진 제공 = 젤리피쉬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기자] 베리베리가 의문의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15일 자정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 장의 티저 이미지와 함께 “A mysterious letter from VR 2021. 3. 2. 6pm(KST)”라는 문구를 게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초대장을 연상시키는 한 장의 봉투가 담겨있다. 봉투 위에는 “ID : R”에 이어 “ON A SERIOUS HELL”이라는 의미심장한 영문과 함께 초대장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지 팬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베리베리는 지난해 ‘FACE it’ 시리즈로 3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FACE US’로 자체 초동 신기록을 경신하는가 하면 앨범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차트를 휩쓸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FACE US’의 타이틀곡 ‘G.B.T.B.’로 데뷔 첫 빌보드 첫 진입부터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44위에 등극했고 월드 디지털 세일즈 송 차트에서는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차세대 K팝 주자로 발돋움했다.

3월 2일에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베리베리의 2021년 첫 출발에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