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아이즈원·pH-1, 오늘(15일) 신곡 ‘ZERO:ATTITUDE’ 발매... 짜릿한 전율 선사
소유·아이즈원·pH-1, 오늘(15일) 신곡 ‘ZERO:ATTITUDE’ 발매... 짜릿한 전율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소유, 아이즈원, pH-1이 펩시 제로 슈거의 상쾌함을 담은 신곡 ‘ZERO:ATTITUDE’로 귓가에 짜릿한 전율을 선사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유, 아이즈원, pH-1의 ‘펩시 2021 K POP 캠페인’ 콜라보곡 ‘ZERO:ATTITUDE’를 발매한다.

신곡 ‘ZERO:ATTITUDE’는 히트곡 메이커 별들의전쟁이 선보이는 Fusion groove 트랙이다. EDM 리듬을 기반으로 힙합과 펑크 사운드를 차용해 제로 슈거의 청량감을 시각적, 청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가사에는 솔직하고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깔로 살아가라는 메시지를 담아내 듣는 이들로 하여금 희망찬 에너지를 선사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펩시 2021 K POP 캠페인’은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캠페인으로, 다채로운 장르의 K-POP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다.

앞서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옹성우,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지코와 강다니엘, CIX 배진영과 WEi 김요한 등 서로 다른 색깔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컬래버레이션 해 역대급 음원을 탄생시키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는 쿨 시크의 대명사 소유와 상큼한 매력의 글로벌 걸그룹 IZ*ONE(아이즈원), 그리고 멜로디컬한 랩으로 인기 급상승 중인 래퍼 pH-1이 합류해 다이나믹한 신곡을 예고하며 음악팬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펩시와 스타쉽은 전 세계가 지쳐있던 2020년에도 K-POP으로 희망을 잃지 않는 우리의 모습을 응원했던 것처럼, 2021년 또한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소유, IZ*ONE(아이즈원), pH-1의 신곡 ‘ZERO:ATTITUDE’와 함께 멋지고 힘나는 우리 모두의 하루를 다시 한번 응원하려고 한다.

한편 소유, 아이즈원, pH-1이 참여하는 ‘펩시 2021 K POP 캠페인’의 콜라보곡 ‘ZERO:ATTITUDE’는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