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 신인 보이그룹' 미래소년, 멤버 공개 첫 주인공은 박시영 '시선 집중'
'DSP 신인 보이그룹' 미래소년, 멤버 공개 첫 주인공은 박시영 '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DSP미디어
사진 제공 : DSP미디어

사진 제공 : DSP미디어
사진 제공 : DSP미디어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슈퍼루키' DSP미디어 신인 보이그룹 미래소년이 첫 멤버 박시영을 공개했다.

미래소년 소속사 DSP미디어는 2일 오전 0시 미래소년 공식 SNS에 미래소년의 첫 멤버 박시영의 이미지를 게시하며 글로벌 K-POP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시영은 각각 흰색과 검정색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사뭇 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끌고 있다.

미래소년의 첫 주자로 공개된 박시영은 올해 만 18세로, 비주얼과 댄스 실력을 모두 갖췄다. 박시영의 이미지에 이은 프로필 필름은 이날 낮 12시 미래소년의 SNS를 통해 공개된다.

'미래소년'은 늘 대중과 함께 호흡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소망을 담은 이름이다. 아울러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고, 함께 열어가는 팀이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도 느낄 수 있다.

미래소년은 지난 1일 공식 로고 모션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에 나섰다. 2일 멤버 박시영을 시작으로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멤버 7인을 순차 공개한다. 오전 0시에는 이미지, 낮 12시에 프로필 필름을 선보일 계획이다.

멤버 공개 후에는 이달 중순부터 네이버 V라이브와 유튜브 채널에 자체 버라이어티 콘텐츠로 팬들을 만난다. 총 여덟 편으로 구성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준비된 '슈퍼루키' 미래소년의 데뷔 과정과 더불어 멤버들의 예능감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한편, 본격적인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 미래소년은 오는 3월 기념비적인 데뷔 음반을 공개하고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