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8일 컴백’ 김우석, ‘Sugar’ 2차 티저 공개…화려한 핑크 색감 ‘시선 집중’
‘2월 8일 컴백’ 김우석, ‘Sugar’ 2차 티저 공개…화려한 핑크 색감 ‘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티오피미디어
사진 제공 : 티오피미디어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김우석의 새 앨범 타이틀곡 ‘Sugar’의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2일 자정 티오피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김우석의 두 번째 솔로 앨범 ‘2ND DESIRE [TASTY]’ 타이틀곡 ‘Sugar’의 두 번째 티저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이번 티저는 앞으로 걸어나가는 김우석의 뒷모습으로 시작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핑크 컬러 헤어로 변신한 김우석의 완벽한 비주얼이 등장해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핑크빛 색감이 돋보이는 화려한 배경과 김우석 특유의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앞서 김우석은 차분하고 따뜻한 느낌의 CREAM PHOTO와 아이처럼 장난기가 가득한 COOKIE PHOTO를 차례로 선보여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이후 공개된 첫 번째 티저에선 통통 튀는 귀여운 모습으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아울러 지난 1일 트랙리스트가 공개돼 이번 앨범 전곡 프로듀싱은 물론 아트웍 준비 과정에서도 직접 의견을 낼 정도로 심혈을 기울였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2ND DESIRE [TASTY]’는 욕심을 주제로 김우석의 치명적인 매력을 담았던 첫 번째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와 정반대인 사랑스러운 콘셉트의 김우석을 만나볼 수 있는 앨범이다. 예능과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쳤던 김우석이 오랜만에 본업으로 컴백하는 가운데 김우석이 또 어떤 새로운 모습과 음악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김우석은 오는 2월 8일 ‘2ND DESIRE [TASTY]’ 발매하고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에 앞서 오는 2월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Sugar’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