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쇼챔'에서 신곡 '화'(火花)로 1위 차지... "네버랜드 감사합니다"
(여자)아이들, '쇼챔'에서 신곡 '화'(火花)로 1위 차지... "네버랜드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화'(火花)로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0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의 타이틀곡 '화(火花)'로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여자)아이들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고혹적인 비주얼을 선사했다. 또 안정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동작들이 돋보이는 역대급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여자)아이들은 1월 셋째 주 '챔피언 송'에 오르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여자)아이들은 수상 직후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네버랜드 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네버랜드 덕분에 더욱 즐겁게 음악할 수 있는 거 같아요. 많이 기다려주신 만큼 이번 활동 열심히,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 계속 성장하는 (여자)아이들 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신곡 '화(火花)'는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공동 작업한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중독성 있는 훅과 극적인 감정 변화를 담은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1일 발매한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으로 전 세계 52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화(火花)'는 지니 뮤직, 벅스를 비롯한 국내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같은 날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4,3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화(火花)'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