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컴백’ 골든차일드, ‘YES.’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
‘25일 컴백’ 골든차일드, ‘YES.’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새 앨범 ‘YES.’의 단체 티저를 공개해 화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미니 5집 ‘YES.’의 단체 트레일러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속 골든차일드는 각자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블랙 슈트를 입고 등장,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또 콘셉트 포토에서는 더욱 깊어진 눈빛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골든차일드만의 압도적인 아우라를 뿜어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골든차일드의 미니 5집 타이틀명 ‘YES.’는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주요 키워드이며, 어둡고 혼란스러운 세상을 향해 던지는 긍정의 메시지이기도 하다.

매 앨범마다 확고한 콘셉트와 탄탄한 실력, 완성형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골든차일드가 2021년 활동에 포문을 열 새 앨범 ‘YES.’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