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첫 컴백 콘셉트 포토는 '사이버 펑크'…'강렬 카리스마'
드림캐쳐, 첫 컴백 콘셉트 포토는 '사이버 펑크'…'강렬 카리스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사진 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그룹 드림캐쳐의 특별한 색깔이 베일을 벗었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12일 드림캐쳐의 공식 SNS 채널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의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에게 인사를 건넸다.

콘셉트 포토 속 드림캐쳐는 '사이버 펑크'를 테마로 개성을 뽐내고 있다. 특히 멤버들은 네온사인을 연상케 하는 이미지와 오브제들을 통해 강렬한 이미지를 선보이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첫 콘셉트 포토에 글로벌 팬들의 반응은 한층 뜨거워진 상태. 드림캐쳐는 오는 14일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품은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그리고 15일에는 단체 콘셉트로 신보에 대한 힌트를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18일부터는 트랙리스트와 리릭 스포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댄스 프리뷰, 그리고 20일과 25일에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풀어놓으며 컴백에 대한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드림캐쳐는 오는 26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특히 신보를 통해 'Scream'과 'BOCA'를 잇는 'Dystopia' 세계관을 완성시킬 계획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