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소울, ‘골든’에서 ‘지소울’로 활동명 재변경! 가수로서 새로운 도약 준비
가수 지소울, ‘골든’에서 ‘지소울’로 활동명 재변경! 가수로서 새로운 도약 준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지소울 SNS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기자] 가수 지소울(GSoul)이 활동명을 재변경 했다.

지소울이 오늘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활동명을 ‘골든(Golden)’에서 ‘지소울(GSoul)’로 재변경 한 소식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소울은 SNS에 “지난 2019년 10월 활동명을 골든(Golden)으로 변경했으나, 많은 팬분들이 여전히 지소울(GSoul)로 인지해주시는 부분을 고려해 다시 활동명을 재변경 하고 가수로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며 “더 좋은 음악으로 자주 찾아 뵐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활동명을 재변경 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소울은 ‘You’, ‘Love Me Again’, ‘I’ll Be There’, ‘Hate Everything’ 등 완성도 높은 음악들을 발표하며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을 뿐만 아니라 Mnet ‘보이스 코리아 2020’에서 최종 우승, Mnet ‘쇼미더머니 9’ 세미파이널에서 쿤디판다와 저스디스의 무대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쌓아오고 있다.

한편, 활동명을 재변경 한 지소울은 실력파 R&B 싱어송라이터로 지난 2020년 12월 하이어뮤직과 전속계약을 종료 했으며 앞으로 더욱 더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