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 인터파크 선정 ‘2020년 최고의 음반’ 5위 등극
에이티즈(ATEEZ), 인터파크 선정 ‘2020년 최고의 음반’ 5위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Q엔터테인먼트 제공
KQ엔터테인먼트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에이티즈(ATEEZ)가 인터파크 선정 ‘2020년 최고의 음반’에 이름을 올렸다.

인터파크에서 매년 연말마다 선정하는 ‘최고의 음반’ 투표에 에이티즈의 미니 5집 ‘제로 : 피버 파트 1(ZERO : FEVER Part.1)’이 5위에 랭크되었다. 이는 판매량 및 전문 MD의 선별 과정을 통해 1차 후보로 뽑힌 후 팬 투표(11월 23일~12월 14일)를 통해 치열한 접전을 벌인 끝에 방탄소년단(BTS), 강다니엘 등 다음으로 상위권을 차지한 것.

지난 7월 발매한 ‘제로 : 피버 파트 1’은 탄탄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앞서 발매했던 ‘트레저(TREASURE)’ 시리즈에서 노래한 소중한 것을 찾는 ‘여정’ 그 전의 이야기를 담았다. 10대들의 청춘, 열정, 젊음과 같은 이미지를 그리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새롭고 다양한 매력의 에이티즈를 만날 수 있었다.

특히 이번 앨범은 한터차트 기준 초동 판매량 23만 장을 돌파하며 그 전 기록 대비 371% 이라는 놀라운 성장률로 에이티즈의 자체 기록을 경신하게 해준 앨범이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지니기도.

한편 에이티즈는 이달 진행된 ‘2020 MAMA’와 ‘2020 TMA’를 통해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