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메인보컬 데니스, '복면가왕' 음표였다 "가왕전 진출, 큰 영광"
'시크릿넘버' 메인보컬 데니스, '복면가왕' 음표였다 "가왕전 진출, 큰 영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복면가왕 음표' 시크릿넘버 데니스가 빼어난 가창력으로 장기집권 중인 가왕 '부뚜막고양이'와 노래 대결을 펼쳤다. 

걸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의 메인보컬 데니스는 지난 6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최종 가왕 후보로 선출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2라운드에서 '음표' 데니스는 샘킴의 'Make up'을 선곡해 완벽한 가창력과 반전 랩 실력까지 선보이며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이어진 3라운드에서는 월드 스타 방탄소년단(BTS)의 'ON'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유일무이한 음색을 자랑하며, 듣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이후 판정단의 극찬이 쏟아진 '음표' 데니스는 장기집권 중인 가왕 '부뚜막 고양이'에 분패하며 정체를 공개했다. 연예인 판정단과 시청자들은 최종 가왕 후보로 뽑힌 '음표'가 데뷔 6개월 차 신인 가수 데니스라는 것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데니스의 가창력과 감성에 다시 한번 놀랐다.

데니스는 7일 소속사를 통해 "'복면가왕'은 연습생 때부터 꼭 출연하고 싶었던 방송이었다"라며 "'복면가왕'에 출연하게 돼 큰 영광이었고, 대단한 선배님들 앞에서 노래했던 것이 꿈만 같았다"라고 밝혔다. 또 "내가 좋아하는 곡으로 무대에 설 기회를 준 제작진과 소속사, 좋은 말씀을 많이 해준 선배님들과 시청자들에게 감사하다. 행복한 추억이다"라고 덧붙였다.

데니스는 이번 '복면가왕'을 통해 아이돌 그룹 실력파 메인 보컬로 본인 이름을 알렸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속한 그룹 시크릿넘버의 이름을 음악 팬들에게 확실히 각인시켰다. 앞으로 데니스와 시크릿넘버의 행보에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시크릿넘버는 레아, 수담, 진희, 디타, 데니스로 이뤄진 5인조 걸그룹으로, 지난 5월 데뷔 후 폭발적인 글로벌 인기를 얻었다. 시크릿넘버는 지난달 28일 열린 '2020 AAA'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K-POP 신흥 대세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한편, 데니스가 속한 시크릿넘버는 지난 11월 두 번째 싱글 'Got That Boom'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