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톱모델 아이린, ‘당나귀 귀’ 스페셜 MC로 출연
글로벌 톱모델 아이린, ‘당나귀 귀’ 스페셜 MC로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현주엽TV’ 3인방 중 아이린이 꼽은 원픽은 누구일까.

오는 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는 글로벌 톱모델 아이린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타임지 및 포브스지가 영향력 있는 인물로 선정한 아이린은 예능계의 신흥 인싸로 주목받고 있다. 전현무가 “미국에서 온 어린 김숙”이라고 소개했을 정도로 솔직 과감한 반전 입담과 긍정 에너지로 가득한 그녀의 스페셜한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

평소 ‘당나귀 귀’를 즐겨 본다는 아이린은 현주엽의 어메이징한 먹부림에 “컬쳐쇼크를 받았다”며 초면부터 해맑은 표정으로 돌직구를 날려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아이린은 ‘현주엽TV’ 투자를 권유받자 “식비가 진짜 많이 나올 것 같다”면서 몹시 곤란해했다는데. 과연 그녀가 어떤 답변을 했을지 벌써부터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현주엽의 영상을 지켜보던 김숙은 아이린에게 현주엽, 정호영, 박광재 중 누가 제일 잘 생겼냐고 물었다. 이와 관련 현주엽이 쑥쓰러워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글로벌 모델의 비주얼 원픽이 누구일지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스페셜 MC 아이린의 돌직구 맹활약이 펼쳐질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는 6일(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