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M ‘연애혁명’ 고찬빈, 비하인드 스틸 속 반전 매력 눈길! 인싸 고등학생 김병훈에서 훈남 선배로 대변신
카카오M ‘연애혁명’ 고찬빈, 비하인드 스틸 속 반전 매력 눈길! 인싸 고등학생 김병훈에서 훈남 선배로 대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나무엑터스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신예 고찬빈의 반전 매력이 공개됐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기획 카카오M, 제작 메리크리스마스) 속 고찬빈의 비하인드 스틸이 화제다. 극 중 주인공 공주영(박지훈)의 든든한 친구 ‘김병훈’역으로 열연 중인 고찬빈은 원작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로 시작 전부터 기대를 모은데 이어 현실감 넘치는 ‘찐고딩’연기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늘(4일) 공개된 ‘연애혁명’ 촬영장 속 그의 비하인드 스틸이 눈길을 끈다. 바로 극 중 김병훈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이 고스란히 담겼기 때문이다. '연애혁명' 김병훈이 아닌 일상 속 고찬빈의 모습은 훈남 선배의 표본이었다. 비하인드 스틸에서 그는 187cm라는 큰 키와 다이빙 선수 출신다운 넓은 어깨로 완벽한 교복핏을 뽐내는가 하면, 장난기 어린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색다른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연애혁명’에서 자신만의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고 있는 고찬빈은 첫 데뷔작임에도 임팩트 있는 존재감과 훈훈한 비주얼로 안방극장에 눈도장 찍고 있다. 특히 김병훈이라는 캐릭터 내면에 깃든 따뜻한 면모까지 자연스레 녹여내고 있는 그의 연기는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자아내며 "원작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진다", "병훈이 같은 친구 있으면 성공한 인생"과 같은 찬사를 이끌어냈다.

이처럼 원작과의 높은 싱크로율은 물론 자신만의 개성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새로운 '만찢남'의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 신예 고찬빈. 그가 앞으로 남은 '연애혁명' 또 어떤 활약으로 웃음을 선사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카카오M이 기획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제작 메리크리스마스)은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 등 그들만의 좌충우돌을 요즘 시대 감수성에 맞게 현실감 있게 담아내며 인기를 얻고 있다. 232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으로, 네이버웹툰에서 2013년 연재 이후 목요 웹툰 부동의 1위, 평점 9.9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10대-20대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카카오TV와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매주 목, 일요일 오후 5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