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 오는 3일 ‘더블 해피니스’ 겨울 페스티벌 선다
에이티즈(ATEEZ), 오는 3일 ‘더블 해피니스’ 겨울 페스티벌 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KQ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KQ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에이티즈(ATEEZ)가 ‘더블 해피니스(DOUBLE HAPPINESS) 겨울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24일 오전 에이티즈의 소속사 KQ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일 에이티즈가 ‘더블 해피니스’ 무대에 오르며 전 세계 음악 팬들과 함께 페스티벌을 즐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더블 해피니스’는 88라이징(88Rising)이 신규 런칭한 라이브 스트림 콘서트 플랫폼 ‘이스턴 스탠다드 타임(EASTERN STANDARD TIME)’에서 스트리밍 되며 페스티벌 당일 8시간 동안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특히 주목할 점은 이번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미국 라디오 스테이션 ‘Sirius XM’에서 최초로 ‘올 아시안(all-Asian)’ 라디오 채널을 론칭하며 아시아 음악이 전 세계로 발돋움하는 뜻 깊은 순간에 에이티즈가 함께하며 그 의미를 더한다.

실제로 에이티즈는 올해 5월 한류 콘텐츠 확산과 국가 이미지 제고를 위하여 ‘해외문화 홍보대사’에 위촉된 바 그에 걸맞는 행보로 K팝의 위상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가 참여하는 ‘더블 해피니스’ 겨울 페스티벌은 한국시간으로 오는 12월 3일 오전 9시부터 행사 공식 채널을 통해 관람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