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 3년 연속 지큐가 선정한 올해의 남자! ‘2020 맨 오브 더 이어’ 커버 장식
배우 이동욱, 3년 연속 지큐가 선정한 올해의 남자! ‘2020 맨 오브 더 이어’ 커버 장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지큐 코리아
사진 제공 = 지큐 코리아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기자] 배우 이동욱이 올해에도 지큐 매거진 ‘2020 맨 오브 더 이어‘ 커버를 장식했다.

2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GQ KOREA)와 함께한 배우 이동욱의 ‘2020 맨 오브 더 이어(Men of the Year)’ 12월 호 커버와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맨 오브 더 이어’는 한 해 동안 가장 선명한 존재감과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활동을 보여준 인물들을 선정해 발표하는 지큐 코리아의 의미 있는 이벤트다. 특히 이동욱은 최초로 3년 연속 ‘맨 오브 더 이어’에 선정되며 각별한 의미를 더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다양한 슈트와 화려하고 볼드한 액세서리를 착용, 특유의 고혹적인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그의 시크하고 치명적인 눈빛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기도.

이어지는 사진에서 이동욱은 앞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이지한 무드의 스웨터를 입고 바닥에 기대어 누워 있다. 무결점 피부에 살짝 젖은 듯한 웻 헤어스타일로 나긋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물씬 풍긴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동욱은 “배우란 선택과 인정을 받는 직업. 선택받기 위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배우의 기본은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이동욱은 꾀는 안 부린다’고 봐주시는 것 같아요. 성실하게 하다가 손해 보는 게 아닌가,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어요. 남들보다 느리게 가는 것 같고. 그런데 그 성실함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 적어도 한 번은 찾아와요. 그때까지 버티는 수밖에 없어요”라고 솔직 담백한 의견을 밝혔다.

한편 이동욱과 지큐가 함께 한 화보와 인터뷰는 지큐 12월 호와 지큐 코리아 디지털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