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돌스튜디오가 야심 차게 준비한 신인 보이그룹 BAE173, 오늘(19일) 정식 데뷔
포켓돌스튜디오가 야심 차게 준비한 신인 보이그룹 BAE173, 오늘(19일) 정식 데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포켓돌스튜디오 새 보이그룹 BAE173(이한결, 제이민, 유준, 준서, 무진, 영서, 남도현, 빛, 도하) 첫 번째 미니 앨범 'INTERSECTION : SPARK'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 사진=최동민 기자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BAE173은 오늘(19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오늘 진행된 쇼케이스에서는 포토타임과 데뷔 앨범에 대한 질의응답, 타이틀 곡 '반하겠어(Crush on U)’무대까지 선보였으며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축소해 진행됐다. 

데뷔 쇼케이스에서 BAE173은 신인 답지 않은 무대 매너와 신인의 풋풋함과 패기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고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BAE173은 지난 9월부터 멤버 공개를 시작으로 데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정식 데뷔에 앞서 다양한 컨텐츠로 팬들과 소통해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에 오늘(19일)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SPARK'로 정식 데뷔하는 BAE173은 앨범 명의 뜻처럼 다양한 매력의 아홉 멤버가 만나 큰 시너지를 일으키며 무한한 가능성과 실력으로 최고의 음악을 만들어갈 것을 예고한 바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 BAE173은 오늘(19일) 오후 8시 데뷔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쇼케이스 ‘BAE173 Debut Showcase, INTERSECTION:SPARK’를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네이버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동시 생중계한다고 알리며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팬들과 함께 소통할 것을 예고했다. 

이번 데뷔 쇼케이스에서 타이틀 곡  ‘반하겠어(Crush on U)’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까지 준비했다고 전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차세대 보이그룹에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 것이라 전한 바 있는 BAE173이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로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BAE173은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를 발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