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연, 오늘(17일) 첫 방송 JTBC '라이브온'서 방송부 막내로 황민현과 호흡
양정연, 오늘(17일) 첫 방송 JTBC '라이브온'서 방송부 막내로 황민현과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에이맨프로젝트, ‘라이브온’ 서연고 방송부SNS
사진 제공 : 에이맨프로젝트, ‘라이브온’ 서연고 방송부SNS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데뷔 전부터 다양한 분위기를 가진 ‘천의 얼굴’로 주목받은 신예 배우 양정연이 ‘라이브온’에서 방송부 막내이자 ‘상큼이 신입생'으로 안방극장에 데뷔한다. 양정연은 '라이브온' 첫 방송을 앞두고 셀프 ‘칠판 손글씨’로 본인의 캐릭터를 소개하면서 본방 사수를 독려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늘(17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될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정다빈(백호랑 역)이 엄격한 방송부장 황민현(고은택 역)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스트리 로맨스 드라마다.

양정연은 극중 서연고 방송부 막내인 1학년 1반 희원을 연기한다. 희원은 상상보다 방송부 일이 빡세서 매번 당황하고 실수하기도 하는 ‘요주의 신입생’이지만 주어진 일을 묵묵히 해내는 인물이다.

양정연의 소속사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이날 ‘라이브온’ 첫 회 방송을 앞두고 양정연이 극중 캐릭터를 셀프 소개하는 모습이 담긴 본방사수 독려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양정연은 칠판에 '김희원입니다'라고 손글씨를 적곤 칠판을 가리키며 싱긋 미소를 지으며 상큼이 신입생다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들 속에서 양정연은 의자에 앉아 청순함이 가득한 미소를 보이거나, 입체 벽돌 앞에서 발랄한 포즈를 취하는 등 때 묻지 않은 순수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어 ‘심쿵’을 유발한다.

또한 앞서 ‘라이브온’ 서연고 방송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양정연은 ‘위의 학생을 2020학년도 서연고 방송부원으로 임명함’이라고 쓰인 임명장을 들고 ‘반달 미소’를 보여주고 있어 청량함을 더한다.

양정연은 소속사를 통해 “첫 방송 드라마 데뷔를 ‘라이브온’과 함께 하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 값지고 좋은 경험이었다. 기회를 주셔서 너무 감사했다”며 “서연고 방송부원들과 함께 재미나고 풋풋한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근 ‘다양한 얼굴’을 찾는 방송가에서 역할에 따라 다른 얼굴과 분위기를 자아낸다는 것이 양정연의 가장 큰 장점. 또한 찬찬히 쌓아온 연기 실력은 어느 신인에 못지않은 그녀의 장점으로, 방송가에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는 후문이다.

양정연은 ‘라이브온’으로 데뷔한 뒤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복수해라’의 김사랑의 아역으로 캐스팅되며 말 그대로 기대주 행보를 걷고 있다.

한편, 양정연은 대세 배우 권나라와 함께 에이맨프로젝트 소속이다. 성신여대 미디어 영상연기학과에 재학 중이며, 연극을 통해 찬찬히 연기력을 다져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