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두 번째 콘셉트 포토 大 공개 ‘귀공자 느낌 물씬’
BAE173, 두 번째 콘셉트 포토 大 공개 ‘귀공자 느낌 물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BAE173(한결, 제이민, 유준, 준서, 무진, 영서, 도현, 빛, 도하)이 오늘(13일)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BAE173은 오늘(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고, 공개 된 이미지 속 BAE173 멤버들은 지난 4일 공개 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내며 눈길을 끌었다.

오는 19일(목)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BAE173은 현재 순차적으로 데뷔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와 브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도 이어가고 있다.

또 BAE173은 14일(토) KBS 2TV ‘불후의 명곡 - 프로듀서 피독 특집’(이하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고, 정식 데뷔에 앞서 방탄소년단의 명곡을 BAE173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BAE173은 “KBS ‘불후의 명곡’ 무대를 위해 밤낮 없는 연습은 물론, 무대 구상까지 세심하게 체크하며 준비했다. 누가 되지 않는 무대를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현재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BAE173은 ‘불후의 명곡’ 무대는 물론, 데뷔 무대 준비와 함께 19일(목) 개최하는 데뷔 쇼케이스 ‘BAE173 Debut Showcase, INTERSECTION : SPARK’ 준비까지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BAE173은 14일(토)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