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애 ‘슬기로운 생활’ MC 발탁.. 센스 입담 예고
문지애 ‘슬기로운 생활’ MC 발탁.. 센스 입담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방송인 문지애가 Olive ‘슬기로운 생활’ MC로 발탁됐다.

문지애는 오는 23일 오전 9시에 첫 방송되는 ‘슬기로운 생활’의 MC를 맡는다. ‘슬기로운 생활’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진짜배기 리뷰를 소개해주는 트렌디 정보쇼로 언택트 시대 슬기로운 여행 비법, 집콕 최적화 인테리어, 나에게 맞는 천연 피부 관리 비법 등 뜨거운 이슈들을 분석하고 실속 있는 리뷰를 제공할 예정이다.

문지애는 앞서 종영된 tvN ‘프리한 마켓10’을 진행하며 입소문을 탄 다양한 쇼핑아이템을 소개하고 또 직접 써본 경험을 토대로 솔직한 리뷰를 전하는 등 정보전달 예능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는데, ‘슬기로운 생활’을 통해서는 트렌디 정보쇼라는 콘셉트에 걸 맞는 정확한 정보전달과 더불어 센스 있는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아나운서와 방송인으로 활약하며 대표적인 워킹맘으로 손꼽히는 문지애는 유튜브 채널 ‘애 TV’를 운영하며 1인 크리에이터로도 왕성한 활동 중이다. 특히 온라인 채널 ‘애TV’를 오프라인으로 발전시킨 ‘애TV 그림책학교’를 운영 중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쇼케이스, 제작발표회 등 연예계 각종 행사 MC를 도맡아 진행하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문지애의 목소리로 만나보는 ‘슬기로운 생활’은 23일 오전 9시에 첫 방송되며 Olive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