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뷰티2’ EXID 혜린, 겨울철 헤어 잇템 DIY 샴푸 소개…생생한 리뷰 ‘눈길’
‘셀럽뷰티2’ EXID 혜린, 겨울철 헤어 잇템 DIY 샴푸 소개…생생한 리뷰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KBS Joy ‘셀럽뷰티2’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기자] ‘셀럽뷰티2’ EXID 혜린이 겨울철 헤어 케어 관련 핫템을 대방출했다.

지난 11일 밤 KBS Joy 예능프로그램 ‘셀럽뷰티2’가 방송됐다.

‘셀럽뷰티2’는 MC 이시영, 혜린, 김지민, 이유비와 출연하는 전문가 등이 실제 사용자가 돼 제품을 리뷰하는 뷰티 프로그램으로, 기존 뷰티 프로그램과 다르게 차별화된 색깔로 인기몰이 중이다.

이날 방송에서 이시영과 혜린은 두피 케어에 탁월한 헤어 핫템으로, 두피 타입, 머릿결, 헤어 컨디션 등에 따라 원하는 기능을 직접 선택해 개인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맞춤 제작 샴푸 밍글을 소개했다.

먼저 혜린은 셀프캠을 통해 자신이 선택한 진한 꽃향기와 윤기, 유분 케어, 영양공급, 모발강화, 딥클렌징까지 총 5가지 기능이 담긴 밍글 샴푸를 직접 사용, “원하는 샴푸 색과 향, 향의 세기, 기능, 원하는 메시지까지 용기에 각인할 수 있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샴푸를 만들 수 있다”라고 설명하며 시청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이어 혜린은 MC들에게 각자의 이름이 새겨진 맞춤 샴푸를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지민은 “연말 선물로 주고 싶다. 너무 재밌다. 어울리는 향을 준비해봤다고 하면서 주면 좋을 것 같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혜린은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노 실리콘 샴푸지만 거품이 잘 나고 건강하게 씻기는 느낌이다. 필요한 기능만 골라서 맞춤 제작한 샴푸라 그런지 머릿결이 부드러워졌다”라고 솔직한 사용 후기를 덧붙여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관계자는 “밍글은 개인의 헤어 타입과 취향에 따른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려 노력 중이다”라며 “건강한 성분과 1대 1 맞춤 제작 샴푸의 특장점을 살리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스마트한 생산 방법으로 더 많은 분들이 구매하실 수 있도록 코스맥스사와 함께 맞춤 샴푸를 개발 진행 중이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연말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