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남도현, 팬들의 사랑으로 ‘최애돌’ 등극 ‘밀알복지재단 기부’
BAE173 남도현, 팬들의 사랑으로 ‘최애돌’ 등극 ‘밀알복지재단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BAE173 남도현이 17번째 생일을 맞아 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91대 기부요정으로 등극했다.

지난 10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BAE173 멤버 남도현이 17번째 생일을 맞았고 팬들은 남도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오전 0시부터 많은 투표를 하며 남도현을 기부요정으로 탄생시켰다.

이에 남도현은 ‘최애돌’ 공식 SNS채널을 통해 생일을 축하해준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밝히며 특별한 생일선물에 보답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웠다.

남도현이 속한 신인 보이그룹 BAE173은 오는 19일(목)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가장 완벽하고 사랑받을 수 있는 그룹이 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이에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SPARK’의 타이틀 곡 ‘반하겠어(Crush on U)’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고 현재 데뷔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7번째 생일을 맞아 기부요정으로 등극한 남도현이 속한 BAE173은 오늘(13일) 두 번째 티저 이미지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오는 14일(토) KBS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피독’ 특집에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