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솔라, 급태세전환하게 한 인공지능의 매력은?(feat.AI 밥아저씨)
루나솔라, 급태세전환하게 한 인공지능의 매력은?(feat.AI 밥아저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KBS 1TV 온드림스쿨
사진 제공 : KBS 1TV 온드림스쿨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루나솔라를 급태세전환하게 한 인공 지능의 매력은 무엇일까.

15일 방송되는 청소년 공감 콘서트 KBS 1TV ‘온드림스쿨’에서는 걸그룹 루나솔라의 이서, 태령, 지안, 유우리와 함께 하는 특별한 미래 수업이 펼쳐진다.

이날 강원 지역 100명의 학생들과 함께 수업을 듣게 된 루나솔라 멤버들은 “많은 친구들이랑 함께 하는 시간이 너무 기대된다”며 시작부터 설렘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강연이 시작되자 똘망똘망한 눈빛으로 수업에 집중한 루나솔라는 멘토의 갑작스러운 질문에도 ‘쫀드기’, ‘혈관’, ‘미끄럼틀’ 등 각자의 상상력을 총동원한 답을 말하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고.

이런 가운데 인공지능에게 인간의 일자리를 빼앗길 수도 있다는 멘토의 말에 두려워하던 루나솔라는 이어진 첨단 기술 시연 영상에 “친구 같아요”라고 급태세전환 했다고 해 대체 무엇을 봤기에 갑자기 마음이 바뀐 것인지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강연이 끝난 뒤 루나솔라의 이서는 “뭔가 내 편을 만난 느낌”, “용기를 많이 얻었다”는 소감을 전해 아이돌마저 입덕시킨 강연 내용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엉덩이를 들썩이게 만드는 루나솔라의 활력 넘치는 ‘노는 게 제일 좋아’ 무대도 마련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루나솔라와 함께 슬기로운 미래 생활을 배울 수 있는 KBS 1TV ‘온드림스쿨’은 오는 15일(일) 오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