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채리, 19일 새 싱글 ‘GTG(gotta go)’ 발매 확정
신예 채리, 19일 새 싱글 ‘GTG(gotta go)’ 발매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2sixT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주목 받고 있는 신예 채리(chaeree)가 3개월 만에 감성 짙은 곡 ‘GTG(gotta go)’로 돌아온다.

10일 소속사 2sixT(투식스티) 측에 따르면 채리는 오는 1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새 싱글 ‘GTG(gotta Go)’를 공개한다.

채리의 새 싱글 ‘GTG(gotta go)’는 지난 8월 발매한 EP 앨범 ‘Mirror(미러)’ 이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사랑’에 대한 채리의 경험과 생각을 녹여낸 힙합 R&B 소울 장르의 곡이다.

이번 신곡은 채리의 출중한 메이킹 능력은 물론, 그의 솔직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채리는 지난 5월 첫 싱글 ‘거짓말(Feat. 크루셜스타)’로 데뷔,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독보적인 감성, 탁월한 곡메이킹 능력으로 ‘완성형 아티스트’이자 ‘믿고 듣는 실력파 신예’로 데뷔와 동시에 주목 받았다.

특히 채리는 IV(아이브이), 제레미 퀘스트, 루피, 펀치넬로, 크루셜스타, 바이스벌사, 베이식 등 힙합씬을 주름 잡고 있는 유명 아티스트들과 연이어 호흡을 맞추며 마니아층부터 대중들까지 탄탄한 팬덤을 쌓아가고 있다.

채리의 새 싱글 ‘GTG(gotta go)’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채리는 현재 뮤직비디오 촬영을 비롯해 컴백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