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카인드, 신곡 ‘싸이코4U’ 오늘 정오 음원공개
걸카인드, 신곡 ‘싸이코4U’ 오늘 정오 음원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넥스트레벨 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넥스트레벨 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그룹 걸카인드(GIRLKIND)가 신곡 ‘싸이코4U’ 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금일 정오 12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걸카인드의 네 번째 디지털싱글 ‘싸이코4U’ 는 호소력 높은 가사와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슬로우 템포에 그루브한 비트로 구성된 곡이다.

친구들과 가족들도 반대하는 사랑 때문에 미쳐가는 모습을 싸이코에 비교하며 표현한 가사는 음원을 듣는 이로 하여금 한편의 영화 스토리를 보는 듯한 기분이 들게 한다.

또한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걸카인드는 엔티크와 키치라는 두 가지 컨셉으로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이번 안무는 컨템포러리 즉흥무용 댄서들이 출연해서 가사 속 주인공의 자아를 표현하는 퍼포먼스를 함께 하고 있어 걸카인드만의 새로운 색깔을 만들어 주고 있다.

특히 출시되는 음원에는 없는 뮤직비디오 댄스 브레이크 부분에서 걸카인드 4인의 퍼포먼스는 오랜 시간 걸카인드를 기다려 온 팬들의 심장을 두드리는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걸카인드의 신곡 ‘싸이코4U’는 2018년 12월경에 만들어진 곡으로 완성도 있는 작품을 위해 오랜 작업기간 동안 공들여 제작한 곡이라고 한다. 지난 해 말부터 발표를 미루다가 최근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장기간 세상에 나오기 힘들었다는 후문을 소속사는 전한다.

걸카인드의 네 번째 디지털싱글 ‘싸이코4U’ 는 오늘 11월 4일 정오에 모든 음원 사이트와 공식 채널을 통해 신곡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