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오늘(3일) 신곡 ‘G.B.T.B.’ 리믹스 버전 발매
베리베리, 오늘(3일) 신곡 ‘G.B.T.B.’ 리믹스 버전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젤리피쉬
사진 제공 : 젤리피쉬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베리베리의 리믹스 싱글 ‘G.B.T.B. (Strong Dragon Remix)’가 공개된다.

베리베리는 오늘(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타이틀곡 ‘G.B.T.B.’ 리믹스 버전인 디지털 싱글 ‘G.B.T.B. Remix : VOL.1’을 공개, 국내외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한다.

‘G.B.T.B.’는 지난 10월 발매 한 베리베리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FACE US’ 타이틀곡으로 데뷔 이후 미국 빌보드 차트에 처음으로 입성했다. 베리베리는 빌보드 첫 진입부터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44위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하며 차세대 케이팝 주자로 우뚝 올라섰다. 뿐만 아니라 '월드 디지털 세일즈 송' 차트에서는 진입 1위로 등극했다. 또한 앨범 발매와 동시에 미국과 영국을 비롯해 독일, 일본, 프랑스, 오스트레일리아, 태국, 홍콩 등 15개 국가 아이튠즈 앨범 차트 TOP 10에 진입하는가 하면 미국 팝 차트 4위, 제너럴 차트 9위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달성한 바 있어 이번 리믹스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이번 ‘G.B.T.B. (Strong Dragon Remix)’ 리믹스 버전은 무게감이 느껴지는 킥 사운드에 베리베리의 보컬을 더했다. 여기에 신스 사운드와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원곡을 재해석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베리베리는 미니 5집 타이틀곡 ‘G.B.T.B.’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