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페이탈 러브' 해외 80개국 음원차트 차트인(공식)
몬스타엑스, '페이탈 러브' 해외 80개국 음원차트 차트인(공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릴즈코퍼레이션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새 앨범으로 80개 국가의 아이튠즈, 애플뮤직에 차트인하는 의미 있는 성적을 달성했다.

몬스타엑스(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는 지난 2일 오후 1시(KST)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페이탈 러브’(FATAL LOVE)의 음원 발표와 함께 타이틀곡 ‘러브 킬라’(Love Killa)의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했다.

3일 오전 해외 컨설팅 에이전시그룹 릴즈코퍼레이션에 따르면 몬스타엑스의 해외 명성답게 브라질, 멕시코 등 남미 근방 국가에서의 월등한 성적을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브라질, 사우디아라비아에서는 케이팝 차트를 넘어 전체 장르 차트에서 1위에 안착하는 등 한국 아티스트로서 이루기 힘든 쾌거를 맛보았다.

에이전시측은 “이전 앨범과 같이 몬스타엑스의 컨셉은 유지하되 새로운 시도를 한 것이 해외팬들에게 신선하게 다가와 이런 성적이 가능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분석했다.

더불어, "기존 팬층이 두텁던 남미를 넘어 북미, 유럽권의 팬층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는 사실을 주목해야 한다"고 밝혔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오늘(3일) "몬스타엑스의 고질적인 악플러들이 악의적인 루머를 퍼뜨리는 행위가 포착됐다"며 온라인 커뮤니티에 로그인하지 않고 악성 게시물을 올린 작성자에 대해서도 법무법인을 통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의뢰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