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인기가요’ MC 1주년 소감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것”
몬스타엑스 민혁, ‘인기가요’ MC 1주년 소감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이 ‘인기가요’ MC로 1주년을 맞아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10월 20일부터 SBS ‘인기가요’ MC를 맡은 민혁은 지난 25일 방송으로 1주년을 맞았고, 오는 11월 3일 생일을 앞두고 ‘인기가요’ 측으로부터 축하를 받으면서 겹경사를 맞았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민혁은 “처음 인기가요 MC를 맡았을 때 너무 행복했었고,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매주 방송을 너무 즐겁게 하고 있다”면서 “처음에는 생방송이라는 점에 부담감이 있었고, 긴장도 많이 했지만 좋은 동료 MC분들하고 같이 호흡을 맞추면서 유쾌하게 방송에 임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인기가요’에서 저를 많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과 스태프 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MC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유머 감각에 센스 있는 순발력까지 겸비한 민혁은 몬스타엑스로 데뷔한 후 ‘인기가요’를 통해 처음으로 음악방송 고정 MC를 맡았다. 그는 넘치는 에너지와 남다른 입담으로 방송의 분위기를 더욱 띄웠고, 능청스러운 성격을 바탕으로 즉석 상황극까지 진행하면서 시청자는 물론 출연진까지 폭소케 해 1년간 MC로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인기가요’로 뛰어난 진행 실력을 보여준 민혁은 이후 다양한 방송에 나서면서 진행자로서 역량을 드러내고 있다. 그는 네이버 NOW. ‘보그싶쇼’에서는 단독 호스트로 매주 라디오를 이끌어나가고 있으며, M드로메다와 KT Seezn이 공동 제작하는 ‘빽투더아이돌’에서도 유쾌하고 배려심 넘치는 MC로 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몬스타엑스 멤버인 셔누와 함께 데뷔 이래 처음으로 OST를 발매하면서 감성적인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뽐내기도 해, 그가 앞으로 보여줄 활동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민혁이 속한 그룹 몬스타엑스는 오는 11월 2일 세 번째 정규앨범 ‘FATAL LOVE(페이탈 러브)’의 타이틀 ‘LOVE KILLA(러브 킬라)’로 컴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