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신곡 '데이지' 어쿠스틱 버전 최초 공개... '플라워 라이브 인 자라섬'
펜타곤, 신곡 '데이지' 어쿠스틱 버전 최초 공개... '플라워 라이브 인 자라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그룹 펜타곤이 신곡 '데이지' 어쿠스틱 버전 라이브 클립을 공개해 화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펜타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펜타곤(PENTAGON) - 10th Mini Album [WE:TH] FLOWER LIVE IN JARASUM'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데이지' 어쿠스틱 버전을 포함해 이번 신보에 수록된 'Beautiful Goodbye', '그해 그달 그날(Nostalgia)'까지 총 세 곡의 라이브 클립이 담겨있다. 

경기도 가평의 자라섬에서 촬영된 이번 라이브 클립은 청명한 가을 날씨는 물론 활짝 핀 꽃들이 따뜻한 감성을 더했고, 펜타곤 멤버들은 베이지 컬러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펜타곤은 미니 콘서트처럼 짧은 토크를 진행하며 "이런 장소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유니버스에게 보여줄 수 있다는 게 정말 의미가 있고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더불어 신곡 '데이지' 뮤직비디오는 공개 13일만인 지난 25일 오전 4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 "올해 K-POP 최고 음반 중에 하나다", "뮤직비디오를 몇 번이나 다시 보는지 모르겠다", "걸작이다. 아름답고 강렬하다"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 또한 쏟아지고 있다.

펜타곤은 이번 신보로 초동 판매량 6만 4045장을 기록,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고 타이틀곡 '데이지'는 발매 직후 지니 7위, 벅스 8위 등 국내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무서운 상승세를 입증했다.

한편, 펜타곤은 신곡 '데이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