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3’ 드리핀, 타이틀곡 ‘Nostalgia’ 확정…앨범 전곡 프리뷰 공개
‘데뷔 D-3’ 드리핀, 타이틀곡 ‘Nostalgia’ 확정…앨범 전곡 프리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드리핀(DRIPPIN)의 새 앨범 전곡을 들어볼 수 있는 앨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25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드리핀(DRIPPIN)의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 앨범 프리뷰를 공개하며, 데뷔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노스텔지아(Nostalgia)’를 포함해 수록곡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특히 그간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던 타이틀곡의 정체는 ‘노스텔지아(Nostalgia)’로 밝혀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Nostalgia’는 펑키 한 기타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휘파람 소리가 인상적인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과거에 대한 동경’, ‘향수’를 의미하는 Notalgia라는 단어를 ‘드리핀(DRIPPIN)’만의 시선으로 재해석하여 행복한 순간을 단순히 그리워하는 것에서 끝내지 않고 오히려 그 기억 속으로 돌아가려는 의지를 표현했다.

이외에도 이 외에도 동명의 인트로곡 ‘보이저(Boyager)’를 비롯해 드리핀의 패기 넘치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오버드라이브(Overdrive)’, 일곱 멤버의 보컬이 돋보이는 ‘샤인(Shine)’, 서로에게 이끌리고 마음을 전하며 닮아가는 순간들을 노래한 ‘물들여’,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빛’까지 다양한 장르로 듣는 꽉 채우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입증된 실력으로 ‘202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울림엔터테인먼트 7인조 신인 보이 그룹 드리핀(DRIPPIN)은 음악부터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멋있고 쿨한 그룹’이라는 의미를 바탕으로 글로벌 K 팝 팬들에게 그들만의 무한한 세계를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드리핀(DRIPPIN)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보이저(Boyager)’를 발매하고,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 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