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데뷔 4주년 맞아 11월 8일 온택트+대면 팬미팅 동시 진행
빅톤, 데뷔 4주년 맞아 11월 8일 온택트+대면 팬미팅 동시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그룹 빅톤(VICTON)이 데뷔 4주년을 맞아 팬미팅을 개최한다.

빅톤의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빅톤이 오는 11월 8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팬미팅 '2020 VICTON FAN MEETING : Back to the Wonderland(2020 빅톤 팬미팅 : 백투더 원더랜드)'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빅톤이 올해로 데뷔 4주년을 맞아 개최되는 팬 파티로, 그간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만나지 못한 아쉬움을 덜고자 온택트 공연 뿐 아니라 500여명의 팬들과 직접 만나 진행할 예정이다.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 하에 진행될 대면 팬미팅 참여는 인터파크에서 오는 26일 팬클럽 선예매, 온택트 팬미팅 참여는 27일 일반예매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이번 팬미팅은 2018년 'WELCOME TO WONDERLAND(웰컴 투 원더랜드)' 이후, 빅톤 7인 완전체로서는 2년 만의 팬미팅으로, 뜻깊은 자리인 만큼 다채로운 이벤트와 열정적인 무대로 국내외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수 있는 공연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2016년 데뷔한 빅톤은 데뷔 3년만인 지난해 그간의 잠재력을 폭발시키며 화려한 2막을 활짝 열었다. 지난 6월 깜짝 발표한 싱글 2집 'Mayday'를 통해 주요 음원 차트인에 성공하고 일간 음반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빅톤은 이후 각자 솔로 앨범, 연기, 예능, 화보 등의 분야에서 개인 활동을 활발히 펼쳐왔다.

한편, 팬미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빅톤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