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 신예’ 드리핀, “다양한 콘셉트 시도하며 발전하는 모습 보여주고파” [화보]
‘울림 신예’ 드리핀, “다양한 콘셉트 시도하며 발전하는 모습 보여주고파” [화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오는 28일 데뷔를 앞둔 드리핀(DRIPPIN)의 첫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울림 신예 보이그룹 드리핀과 함께한 첫 화보를 공개했다.

데뷔를 앞두고 진행한 이번 촬영에서 드리핀은 신인답지 않은 풍부한 표정과 세련된 포즈를 선보이며 첫 화보임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강한 아우라를 풍겼다.

촬영이 끝난 뒤 인터뷰에서 드리핀은 데뷔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멤버들은 "'새롭고 멋지다'라는 뜻의 팀명처럼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아이돌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여러 스타일의 음악을 해보고 싶다. 이번 앨범에는 하나하나 다른 스타일의 곡이 수록됐다.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하면서 계속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답하며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또한 "구체적인 건 아직 말씀드릴 수 없지만, 프리퀄 ‘알레고리 오브 드리핀(Allegory of DRIPPIN)’ 영상과는 완전히 다른 무드다. BPM으로 따지면 빠른 곡인데 나름 진중한 메시지를 담은 반전이 있는 음악이다."라며 타이틀곡에 대한 힌트도 내비쳤다.

한편, 드리핀의 더 많은 화보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11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하퍼스 바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