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19일 컴백 앞두고 '비사이드2' 출연 확정.. 오늘(16일) 첫 공개
이달의 소녀, 19일 컴백 앞두고 '비사이드2' 출연 확정.. 오늘(16일) 첫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사진 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19일 컴백을 앞두고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의 앨범 제작기를 공개한다.

지난 12일 플레이리스트 음악 채널 뮤플리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달의 소녀의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 앨범 제작기를 담은 페이크 다큐 예능 ‘비사이드2 : 이달의 소녀 편’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비사이드2 : 이달의 소녀 편’은 엔터테인먼트 직원으로 변신한 케이팝 아이돌의 모습을 그려낸 직장인 콘셉트의 페이크 다큐 예능으로, 이달의 소녀 멤버들이 가상의 딸기벽돌 엔터테인먼트 직원으로 변신해 직접 새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부터 신곡 녹음, 안무 창작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그려내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딸기벽돌 엔터테인먼트 직원이 된 이달의 소녀는 본부장인 막내 여진을 필두로 디자인팀 비주얼 디렉터 희진과 비비, 영상팀 PD 현진과 진솔과 고원, A&R 팀 김립과 츄, 퍼포먼스 디렉팅팀 최리와 이브와 올리비아 혜로 나뉘어져 각자의 장점과 개성을 살린 예능형 연기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달의 소녀는 10월 19일 이달의 소녀의 신곡 ‘와이낫?’(Why Not?)이 포함된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으로 컴백을 예고, 다양하고 화려한 콘셉트 포토와 티저 영상으로 이달의 소녀만의 ‘미드나잇 페스티벌’을 선보일 것으로 주목받은 만큼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달의 소녀의 페이크 다큐 예능 '비사이드2 : 이달의 소녀 편’은 오늘(16일) 오후 5시 뮤플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