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 새 보이그룹’ 드리핀, 10월 28일 데뷔 확정…데뷔 스포일러 영상 기습 공개
‘울림 새 보이그룹’ 드리핀, 10월 28일 데뷔 확정…데뷔 스포일러 영상 기습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울림엔터테인먼트의 7인조 보이그룹 드리핀(DRIPPIN)이 10월 28일 데뷔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개된 드리핀의 데뷔 리얼리티 ‘위 아 드리핀(We are DRIPPIN!)’ 마지막 회 영상 말미에 데뷔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10월 28일 데뷔일을 확정 지었다.

드리핀(DRIPPIN)은 ‘멋있다’, ‘쿨하다’라는 뜻을 가진 신조어로 음악부터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멋있고 쿨한 그룹’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그룹 X1 출신 차준호를 비롯해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알렉스 등 7명의 소년들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요계를 강타할 준비를 하고 있다.

앞서 완전체 데뷔 프리퀄 '알레고리 오브 드리핀(Allegory of DRIPPIN)'을 공개하며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드리핀은 그룹의 세계관 또는 음악 방향이 아닌 멤버들이 데뷔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겪은 경험과 고민들을 차례대로 풀어나가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후 지난달 17일부터 KT OTT 서비스 ‘시즌(Seezn)’을 통해 데뷔 리얼리티 ‘We are DRIPPIN’을 공개, ‘울림 루키’에서 진정한 ‘아이돌’로 거듭나는 과정을 알차게 담아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드리핀(DRIPPIN)은 오는 10월 28일 데뷔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