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 '아이돌리그' 예능 MC 첫 도전...새로운 매력 예고
비투비 서은광, '아이돌리그' 예능 MC 첫 도전...새로운 매력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첫 예능 메인 MC를 맡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비투비 서은광은 STATV ‘아이돌리그' 메인 MC로 발탁, 첫 메인 MC로써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아이돌리그'는 아이돌 덕후들을 위한, 덕후들에 의한, 덕후들의 글로벌 입덕 영업 방송이다.

앞서 서은광은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여러 차례 스페셜 MC로 깔끔한 진행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MC뿐만 아니라 뮤지컬, 라디오 DJ 등 다양한 영역에서 실력을 인정받아 못하는 것이 없는 '만능 재주꾼'의 면모를 뽐내왔다. 이렇듯 서은광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화려한 입담과 센스 넘치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서은광과 함께 호흡을 맞출 파트너로는 가요계 선배 산다라박이다. 산다라박은 "출연을 망설였는데 서은광 씨가 한다고 해서 OK 했다"라며 서은광에 대한 무한 신뢰를 드러내며 둘이 만들어 낼 시너지 또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서은광은 MC로서 "후배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편하게 해줌으로써 다음에 또 출연하고 싶게 만들고 싶다"라는 소감을 밝혀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서은광이 첫 예능 MC를 맡은 STATV '아이돌리그'는 오는 17일 오후 5시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