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동생' 하연, 드디어 데뷔...오늘(7일) '아이즈 온 유(Eyes on you)’ 발매
'태연 동생' 하연, 드디어 데뷔...오늘(7일) '아이즈 온 유(Eyes on you)’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하연(좌), 태연(우) / 사진=하연 인스타그램, SM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그룹 소녀시대 태연의 친동생 하연이 가수로 데뷔했다.

7일 정오 하연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아이즈 온 유(Eyes on you)’를 발매했다. 또한 같은 시간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아이즈 온 유'는 인공지능이 작곡, 편곡한 음악을 바탕으로 프로듀서 NUVO가 작곡, 편집했으며 하연이 작사에 참여했다.

태연은 어린 동생의 새로운 시작에 응원의 메세지를 보냈다.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하연이 발매한 '아이즈 온 유'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하며 "축하해 내 동생"이라고 글을 남겨 언니의 애틋한 정을 전한 것.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스토리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스토리

하연이 태연의 동생이라는 것이 밝혀진 후 현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하연’, ‘태연’, ‘김하연’ 등이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연의 데뷔일인 10월 7일은 태연의 첫 솔로 데뷔일인 동시에 데뷔 5주년을 맞이해 더욱 뜻 깊은 날이다.

한편 하연은 '아이즈 온 유'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