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 새 믹스테이프 ‘PSYCHE’ 화보 공개 “노을 속 빛나는 아우라”
몬스타엑스 주헌, 새 믹스테이프 ‘PSYCHE’ 화보 공개 “노을 속 빛나는 아우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주헌이 믹스테이프 ‘싸이키’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

주헌은 지난 4일 몬스타엑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믹스테이프 ‘PSYCHE(싸이키)’ 콘셉트 화보를 게재하면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이미지 속 주헌은 불타오르듯 연기가 자욱한 황야를 배경으로 범접할 수 없는 독보적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세련된 올 블랙 패션 차림을 한 그는 정면을 날카롭게 응시하는가 하면, 하늘을 향해 고개를 들며 고독을 즐기는 듯한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이어진 클로즈업 포토에서 주헌은 날카로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깊은 눈매와 자유분방한 자세로 시크함을 드러내, 새 믹스테이프에 담길 주헌의 음악적 세계를 더욱 기대케 했다.

‘PSYCHE’는 주헌이 지난 2018년 8월 발표한 믹스테이프 ‘DWTD’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믹스테이프다. 그는 더블 타이틀 ‘PSYCHE(싸이키)’, ‘SMOKY(스모키)’를 비롯, 수록곡 7곡 전부를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하면서 독보적인 감성을 담은 자작곡으로 믹스테이프를 채웠다.

그간 주헌은 랩 메이킹은 물론, 몬스타엑스의 앨범에 수많은 자작곡을 수록하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제작하면서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활약한 만큼, 그가 믹스테이프를 통해 선보일 새로운 노래에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주헌은 오는 9일 아이튠즈와 스포티파이 등 미국 유명 음원 사이트와 글로벌 무료 음악 유통 플랫폼인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네 번째 믹스테이프 ‘싸이키’를 공개한다.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