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연호X용승X강민’ 미니 5집 ‘FACE US’ 오피셜 포토 공개
베리베리 ‘연호X용승X강민’ 미니 5집 ‘FACE US’ 오피셜 포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젤리피쉬
사진 제공 : 젤리피쉬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베리베리 막내라인의 오피셜 포토가 공개됐다.

4일 자정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베리베리의 막내라인인 연호, 용승, 강민의 ‘FACE US’오피셜 포토와 개인 티저 영상을 연이어 공개했다. 지난 2일 리더 동헌과 호영 3일 민찬과 계현에 이어 베리베리 전 멤버의 개인 오피셜 포토와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먼저 공개된 오피셜 포토에서 연호는 절제된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을 단번에 매료시키고 있으며 용승은 시크한 매력을 극대화해 남다른 아우라를 풍겼다. 막내 강민은 보랏빛 컬러의 헤어 스타일링과 완성형 비주얼은 물론 성숙한 분위기 등 자신만의 매력을 담아내 팬들을 설레게 했다.

개인 티저 영상에서는 테크웨어나 밀리터리룩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랑하며 새 앨범 ‘FACE US’에 대한 상상력을 끌어올렸다.

지난달 28일 미니 5집 ‘FACE US’ 커밍순 티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베리베리는 매번 차별화된 콘셉트를 선보였던 만큼, 이전과는 다른 색다른 면모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베리베리의 오는 13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FACE US’를 발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