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5' 에일리, 새 미니 'I'm' 트레일러 공개…아련한 음색 기대UP
'컴백 D-5' 에일리, 새 미니 'I'm' 트레일러 공개…아련한 음색 기대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가수 에일리가 새로운 미니 앨범의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공식 SNS를 통해 에일리 다섯 번째 미니앨범 'I'm'의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약 30초 분량이 담긴 트레일러 영상에는 바뀌는 장면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에일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새로운 미니앨범 'I'm'은 타이틀곡 '우리 사랑한 동안'을 포함해 '어느 날 우연히 ', 'Beautiful Disaster', '그게 뭐라고 ', 'What If I'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이에 에일리가 선보일 감성은 무엇일지 컴백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에일리는 타이틀곡 '우리 사랑한 동안'의 멜로디를 짧게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일리 다섯 번째 미니앨범 'I'm'은 아무런 색으로 채워지지 않은 미성숙했던 에일리가 완벽한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우리 사랑한 동안'은 무조건적인 사랑을 받기만 한 '내'가 '우리'라는 이름을 잃고 난 뒤 후회로 남은 마음을 풀어낸 곡이다.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발라드의 여왕', '믿고 듣는'이라는 수식어와 어울리는 에일리가 가을 감성이 가득한 신곡으로 컴백한다"라며 "한층 더 깊어진 감성으로 가요계를 독보적인 색으로 물들일 에일리의 컴백에 대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10월 6일 가을밤과 어울리는 컴백 타이틀곡 '우리 사랑한 동안'을 발매하고 10개월 만에 팬들을 만난다. 

[사진 제공 =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