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새 미니앨범 ‘NEW RULES’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위키미키, 새 미니앨범 ‘NEW RULES’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뉴 룰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30일 위키미키의 공식 SNS 채널에는 오는 8일 발매되는 새 미니앨범 ‘NEW RULE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업로드됐다. 앨범 제목인 ‘NEW RULES’로 암호를 풀면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트랙과 관련된 영상들을 엿볼 수 있도록 제작된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기발한 아이디어와 신선한 영상미가 눈에 띈다.

영상 속에는 음악에 맞춰 노래하는 위키미키는 물론 수록곡의 힌트를 그림으로 그리거나 가사를 적는 멤버들이 담겼다. 특히 영상의 말미 단체 안무를 연습하는 장면은 ‘군무 맛집’, ‘퍼포먼스 퀸’으로 불리는 위키미키의 이번 퍼포먼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서 공개된 타이틀곡 ‘COOL’(쿨)은 그루비한 리듬과 매력적인 베이스 라인, 시원한 신스 사운드의 댄스곡으로 기존의 스타일과 정해진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위키미키를 보여주겠다는 당당한 포부와 자신감을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다. 또한 짧게 공개된 후렴구만으로도 느껴지는 위키미키의 파워풀한 에너지가 귀를 사로잡는다.

이외에도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Sweet Dreams’(스위트 드림스), 멤버들의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D-DAY’(디-데이),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함께 보내온 시간을 감미로운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로 풀어낸 ‘우리라는 이유(Just Us)’, 타이틀곡 ‘COOL’의 영어 버전이자 데뷔 후 처음 발매하는 영어 완곡 100 FACTS(COOL Eng. Ver.)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이 앨범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위키미키의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는 ‘정해진 틀을 깨고 위키미키만의 새로운 길을 만들어간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그들은 이번 앨범으로 화려하고 강렬한 것뿐만 아니라 자유롭고 와일드한 것 또한 위키미키가 추구하는 ‘Girl Spirit’(걸 스피릿)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커밍순 포스터, 스케줄러에 이어 콘셉트 포토를 통해 거칠면서도 우아한 '와일드 엘레강스'부터 ‘한계를 뛰어넘는 최고의 소녀’인 ‘über Girl’(위버 걸)의 모습까지 보여준 위키미키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위키미키의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와 타이틀곡 ‘COOL’은 오는 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