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케미스트리’ 배진영X김요한, 신곡 ‘I Believe’ MV 메이킹필름 전격 공개
‘역대급 케미스트리’ 배진영X김요한, 신곡 ‘I Believe’ MV 메이킹필름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캡처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캡처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그룹 CIX의 배진영과 WEi 김요한의 콜라보곡 ‘I Believe’ 뮤직비디오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를 진행하고 있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배진영과 김요한의 콜라보곡 ‘I Believe’ 뮤직비디오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 속 배진영과 김요한은 청량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잡았다. 두 사람은 비즈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한 청재킷과 청 멜빵, 페이즐리 패턴의 재킷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90년대 감성을 담아냈다.

배진영은 “저희가 서로 마주 보는 군무가 있는데, 처음엔 조금 웃기고 그랬지만 점점 합이 맞아가는 군무 신이 인상 깊었던 것 같습니다.”라며 콜라보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요한은 “양 갈비랑 음식들을 놓고 둘이 연기를 하는 신이 있었는데, 미친 듯이 뛰어노는 게 정말 재미있었어요.”라고 즐거웠던 순간을 이야기했다.

계속해서 김요한은 “이 곡이 신승훈 선배님의 ‘I Believe’를 댄스 뉴트로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곡이잖아요. 드라이브하면서 여행 갈 때나 캠핑 갈 때 그럴 때 들으면 굉장히 신나지 않을까 싶습니다.”라고 감상 포인트를 밝혔고, 배진영은 “펩시 헤리티지 프로젝트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신곡 ‘I Believe’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 OST로도 유명한 신승훈의 원곡 ‘I Believe’를 뉴트로 신스팝 장르로 재탄생 시킨 곡으로, 일상에 대한 그리움, 그리고 모두가 함께할 날이 꼭 다시 올 것이라는 기대감을 K-POP 스타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CIX의 배진영과 WEi 김요한의 목소리를 통해 청량하게 그려냈다.

한편, CIX 배진영과 WEi 김요한은 지난 25일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의 신곡 ‘I Believe’를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