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문빈&산하(ASTRO), 'Bad Idea'로 유닛 첫 1위! '막강 유닛 파워'
'더쇼' 문빈&산하(ASTRO), 'Bad Idea'로 유닛 첫 1위! '막강 유닛 파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
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문빈&산하(ASTRO)가 유닛으로 첫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문빈&산하(ASTRO)는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인아웃)의 타이틀곡 'Bad Idea'(배드 아이디어)로 음악방송 첫 1위에 오르는 영광을 안았다.

이날 'Bad Idea' 무대에서 문빈&산하(ASTRO)는 '절제된 다크 섹시'를 한껏 발산했다. 둘의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파워와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안무는 무대를 보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완벽한 무대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은 문빈&산하(ASTRO)는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을 통해 "첫 유닛 데뷔에 1위를 하게 됐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정말 감사드린다. 응원해 준 아로하(아스트로 팬클럽) 너무 고맙고, 멤버들과도 1위의 기쁨을 나누고 싶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에 팬들은 트위터 실시간 트랜드 1위에 해시태그 '문빈산하_BadIdea1stWin'을 안착시키며 함께 축하했다.

문빈&산하(ASTRO)는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으로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와 '탑 뮤직 앨범차트' 3개국 1위와 같은 차트 12개국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뿐만 아니라 가온차트 38주차(9월 13일~19일) 주간 소매점 앨범 차트 부문에서 2위를 기록하며 국내외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 가운데 문빈&산하ASTRO)는 음악방송 첫 1위를 거머쥐며 막강한 유닛 파워를 또 한 번 증명해냈다.

한편, 문빈&산하(ASTRO)는 활발한 앨범 활동을 계속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