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틴탑 '향뿌'-오마이걸 '돌핀' 커버 예고…첫 단콘 기대↑
MCND, 틴탑 '향뿌'-오마이걸 '돌핀' 커버 예고…첫 단콘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그룹 MCND가 틴탑의 '향수 뿌리지마'와 오마이걸의 '돌핀(Dolphin)' 커버를 예고했다.

최근 MCND의 공식 SNS에 멤버들이 '향수 뿌리지마'와 '돌핀' 하이라이트 안무를 선보이는 영상이 게재됐다. 각각 15초~20초가량의 짧은 영상 속에서도 MCND의 남다른 커버 실력이 돋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 개최될 MCND의 첫 단독 콘서트 'MCND 1ST ON:LIVE [GEM AGE]'가 언급되며 MCND가 해당 공연에서 2곡의 커버 무대를 선사할 것을 짐작케 해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향수 뿌리지마'는 풋풋한 분위기와 달리 반전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 지난 2011년 발표됐지만 최근 '숨듣명(숨어서 듣는 명곡)'으로 손꼽혀 또 한 번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특히 MCND는 틴탑과 같은 소속사 선후배 사이로, MCND가 재탄생시킬 '향수 뿌리지마'는 어떤 느낌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블랙핑크의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와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ITZY의 '달라달라'와 '워너비(WANNABE)', 에버글로우의 '던던(DUN DUN)' 등 다양한 걸그룹의 노래들을 완벽히 커버했던 MCND가 재해석할 '돌핀'에도 큰 관심이 더해졌다.

오는 26일 오후 12시(한국시각)에 열리는 ‘MCND 1ST ON:LIVE [GEM AGE]’는 MCND가 데뷔 7개월 만에 여는 첫 단독 콘서트다. MYMUSICTASTE를 통한 글로벌 데이터에 따르면, 이번 공연 개최는 전 세계 70여 개국과 약 2만 명의 글로벌 팬들의 요청이 쇄도해 결정됐다.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MCND는 '괴물 신인'의 면모를 제대로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MCND 1ST ON:LIVE [GEM AGE]’ 티켓 예매는 MYMUSICTASTE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사진 제공 = 티오피미디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