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X김요한, ‘2020 헤리티지 프로젝트’ MV 티저 공개 “청량 비주얼”
배진영X김요한, ‘2020 헤리티지 프로젝트’ MV 티저 공개 “청량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그룹 CIX의 배진영과 WEi 김요한의 콜라보곡 ‘I Believe’가 베일을 벗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오후 7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배진영과 김요한의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의 콜라보곡 ‘I Believ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푸른 바다에서 풋풋하고 싱그러운 에너지를 발산하는 배진영과 김요한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90년대 스트리트 패션을 재현한 두 사람의 비주얼과 함께 공개된 ‘I Believe’의 포인트 안무와 신곡 일부는 청량감을 물씬 풍기며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PEPSI X STARSHIP PROJECT’는 다채로운 K-POP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로, 지난해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는 음원 강자 지코와 대세 뮤지션 강다니엘을 시작으로 독보적인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CIX의 배진영, 하반기 기대주 WEi의 김요한이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에 참가해 함께 먹고, 함께 마시고, 함께 나눌 수 없는 2020년의 우리를 위로하며 삶에서 소중한 ‘HERITAGE’를 발견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배진영과 김요한이 참여하는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의 신곡 ‘I Believe’는 오는 2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