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XUM), 오는 22일 ‘더쇼’서 신곡 ‘Ddalala’ 무대 최초 공개 ‘데뷔 전부터 열일’
썸(XUM), 오는 22일 ‘더쇼’서 신곡 ‘Ddalala’ 무대 최초 공개 ‘데뷔 전부터 열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A100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걸그룹 썸(XUM)이 음악방송 무대로 팬들을 먼저 만난다.

21일 소속사 A100측은 “썸(XUM)이 오는 22일 SBS MTV, SBS FiL ‘더쇼’에서 데뷔곡 ‘Ddalala’(따라라) 무대를 선공개한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무대를 통해 썸(XUM)은 매혹적인 변신을 예고한 만큼 ‘힙시’(힙합+섹시) 콘셉트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역대급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중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다연과 백아, 이안으로 구성된 썸(XUM)은 ‘Xumthing Unlimited Move’(썸띵 언리미티드 무브)의 약자로 무한한 움직임을 뜻한다.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끝없이 보여드린다는 의미도 담아냈다. 

히트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의 작곡 참여로 완성도를 높인 ‘Ddalala’를 통해 썸(XUM)은 독특하면서도 신나는 분위기를 자랑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데뷔를 앞둔 썸(XUM)의 ‘Ddalala’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