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데뷔 첫 온라인 팬미팅 성료 "행복해 눈물이 날 것 같아.. 지금처럼 예쁘게 서로를 응원하자"
베리베리, 데뷔 첫 온라인 팬미팅 성료 "행복해 눈물이 날 것 같아.. 지금처럼 예쁘게 서로를 응원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젤리피쉬
사진제공=젤리피쉬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베리베리가 첫 팬미팅 ‘VERRERDISE'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베리베리는 지난 20일 오후 네이버 브이라이브 팬쉽 (V LIVE FANSHIP) 채널을 통해 데뷔 2년 만에 첫 팬미팅 ‘VANILLA STAGE X 2020 VERRERDISE (바닐라 스테이지 X 2020 베러다이스)'를 개최하고 유쾌한 토크부터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약 120분 동안 팬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다.

데뷔곡 ‘불러줘 (Ring Ring Ring)’로 팬미팅의 포문을 연 베리베리는 “베리베리가 첫 번째 팬미팅을 열게 됐다. 너무나 기다려 온 순간이다.”라고 말하며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국내외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이번 팬미팅은 온라인으로 개최된 만큼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이 시청했다.

베리베리는 팬미팅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Connect’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뿐만 아니라 ‘Tag Tag Tag’과 ‘Lay Back‘ , ‘Thunder’등 인기곡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꾸미는가 하면 ‘여수 밤바다’ , ‘여행을 떠나요’ , ‘다시 여기 바닷가’로 휴양지의 여름 풍경을 떠오르게 하는 곡들로 분위기를 예열하기도 했다.

더불어 부루마블 게임 형태로 진행된 토크 코너에서는 ‘베리베리 탐구 영역’ , ‘베리베리가 생각하는 파라다이스’ 등을 주제로 솔직 담백한 토크와 다양한 VCR 영상으로 안방 1열 팬들에게 색다른 웃음을 선사했다.

팬송 ‘Paradise’로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베리베리는 “너무 행복해 눈물이 날 것 같다.”라고 말하며 ”팬미팅 준비하면서 많이 욕심냈었는데 끝내려니 아쉽기도 하다.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 행복하게 오래오래 보고 싶다. 지금처럼 예쁘게 서로를 응원하는 베리베리와 베러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온라인으로 함께 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첫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